본문 바로가기

Creation

Intro。

 

 

 

안녕! 구니스 친구들!!
구니스가 뭐냐고? 바로 우리 친구들의 엄마아빠가 여러분들처럼 어린 시절에 즐겨봤던 영화라고 할 수 있지. 구니스를 보고 당시의 어린아이들은 모두 모험과 도전을 꿈꿨단다. 구니스는 그 영화에서 나오는 주인공으로 악동클럽이라고 할 수 있어.

 

참, 나는 애꾸눈 선장 윌리라고 해. 정확히 28년 전 구니스가 내가 오랫동안 숨겨놓은 보물을 찾으러 모험을 떠났었지. 구니스는 성공했단다. 그래서 더 이상 보물지도와 나의 보물들은 존재하지 않아. 하지만 2013년 새해를 맞아 여러분들을 위해서, 이번에는 아예 보물을 만들 수 있는 비법을 알려주려고 해.  

 

여러분들은 모두 잘 따라올 수 있을 거야. 우리 친구들의 부모님들도 한때는 구니스의 친구였다는 것을 잊지 마. 그럼 이제 부모님과 함께 모험을 떠나보는 거야! 나와 함께 모험을 떠나보면, 진정한 보물의 의미를 자연스럽게 알게 될 거야. 나를 실망시키지는 않겠지?! 그럼, 그래야 너희들은 악동클럽 구니스라고 할 수 있지!
건투를 빈다.

 

- 애꾸눈 선장 윌리가, 2013년 새해에 

 

 

 


안녕하세요, 한때의 구니스 친구 여러분들!
어느덧 여러분들도 개구쟁이 아이들의 엄마 아빠가 되었겠군요.

 

문득 이런 생각을 했답니다. ‘요즘 아이들이 우리처럼 도전과 모험을 꿈꾸며 자라고 있을까?’ 우리가 한때 스필버그 아저씨의 선물들로 꿈을 키울 수 있었던 것처럼 말이에요. 바로 이러한 마음에서 동전오배건이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선물을 준비했답니다.

 

영국 BBC의 어린이방송 Cbeebies에서 방영 중에 있는 미스터 메이커(Mister Maker)라는 만들기 프로그램을 활용할 생각입니다. 주변 일상도구들을 이용해서 부모와 함께하는 만들기놀이를 계속 포스팅할 예정입니다(6세 미만의 아이들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아이들에게 만들기놀이의 즐거움을 알려주시고 창의성과 함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구니스로 만들어주세요.
http://www.mistermaker.com/

 

Written by 동전오배건